AMC 2022는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브랜드 경험(BX), 디지털 고객 경험(CX), 서비스 경험(SX)
3X 마케팅의 혁신 및 최적화 전략에 대해 다뤘습니다.
꾸준하게 각광받는 카테고리인 FASHION & BEAUTY에 집중하여 주요 트렌드는 물론,
비즈니스 성공전략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등
실질적이고 액셔너블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였습니다.
약 150여명의 참가자 분들과 함께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업계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AMC 2022 BEAUTY&FASHION에서는
업계 최고의 연사진과 함께하는 키노트와 패널 디스커션을 준비했습니다.
SESSION TITLE | SPEAKER | |
---|---|---|
KEYNOTE1 |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 | 드림인사이트 엄한영 상무 |
KEYNOTE2 | 온라인 럭셔리 마케팅과 트렌드 |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 |
PANEL1 | 이색 마케팅 | 퀵실버록시코리아 이훈 대표, 베이지크 남궁현 대표 |
PANEL2 |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앱스전략의 중요성 |
브랜디그로스 김상혜 PM, 브랜디그로스 신주혜 리드, 앱스플라이어 이기백 시니어 그로스 매니저 |
PANEL3 | 패션뷰티 업계,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향성 |
레페리 이지은 리더, 디마코 백성국 대표, 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 |
PANEL4 | 패션업계와 NFT테크의 동향 |
아보카도 미코시히로야스 대표, 사이펄리 박광세 대표, 페임유니버스 홍지신 대표 |
PANEL5 | 패션뷰티 업계의 소비자 동향 |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 LF몰 남주현 PD |
AMC 2022 BEAUTY&FASHION에서는
FASHION&BEAUTY 업계를 리드하는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