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2023은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차별성, 다양성,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 테크 활용, 소비자 경험을 통한
F&B 산업의 마케팅 성공전락에 대해 다뤘습니다
치열한 FOOD & BEVERAGE 경쟁 시장 속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여 제품/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홍보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식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하고,
F&B 산업에서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였습니다.
약 200여명의 마케터분들과 친밀한 분위기에서 공통 업계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AMC 2023 FOOD & BEVERAGE에서는
업계 최고의 연사진과 함께하는 키노트와 패널 디스커션을 준비했습니다.
SESSION TITLE | SPEAK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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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ING 10:10-10:20(10’) | 드림인사이트 | - |
KEYNOTE1 10:20-11:00(40’) | 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편의점의 고객 경험 혁신 | GS 리테일 마케팅부문 이정표 부문장 |
PANEL1 11:10-11:50(40’) | F&B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활용 전략 | 틱톡 이솔아 매니저, 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 |
KEYNOTE2 13:30-14:10(40’) | F&B 시장의 트렌드와 구글 활용 사례 | 구글 전략광고주 사업본부 김경화 HEAD |
PANEL2 14:20-15:00(40’) | 디지털 전환 시대의 ‘푸드테크‘ | 티오더 권성택 대표, 로보아르테 강지영 대표 |
KEYNOTE3 15:40-16:20(40’) | 유통업계 마케터의 챗GPT 활용법 | 팬덤퍼널 김윤경 대표 |
KEYNOTE4 16:30-17:10(40’) |
6조원을 넘어선 국내 건강기능식품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
코스맥스 바이오 전략기획실 노진철 부장 |
PANEL3 17:20-18:00(40') | 진정성의 힘, 팬을 만드는 브랜딩 | 글로우서울 허준 CMO |
AMC 2023 FOOD & BEVERAGE에서는
업계 최고의 연사진과 함께하는 키노트와 패널 디스커션을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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