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코리아, ‘AMC 2022’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본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대표이사 김기철)와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우)가 공동으로 주최한 ‘AMC 2022│BEAUTY&FASHION’(이하 AMC)’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AMC는 뷰티·패션 시장의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150여명 규모로 진행됐으며, 관련 업계 구성원들에게 네트워킹 구축의 장을 제공하고 상호 간의 정보 공유 및 상생 발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진행됐다. 오전 세션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선보여 업계 주요 트렌드는 물론,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 내용을 다뤄 해당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오후 세션에서는 총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진행됐다. △이색 마케팅(인사이더 코리아 이진우 대표·퀵실버록시코리아 이훈 대표·베이지크 남궁현 대표), △데이터 마케팅(브랜디 김상혜 그로스 PM·신주혜 그로스 리드·앱스플라이어 이기백 시니어 그로스 매니저), △MCN(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레페리 이지은 팀장·디마코 백성국 대표), △테크-NFT(아보카도 히로야스 미코시 대표·페임 유니버스 홍지신 대표·사이펄리 박광세 대표), △플랫폼(글로우픽 공준식 대표·LF몰 남주현 PD)을 주제로 뷰티·패션 산업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교환했다.
해당 패널 토론에서는 급변하는 뷰티·패션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온오프라인 마케팅, NFT 및 메타버스 활용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브랜드·디지털·퍼포먼스 마케터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업계 동향 및 전망, 마케팅 노하우, 캠페인 사례 등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새로운 도약점을 모색할 수 있는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으며,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AMC는 3X(브랜드경험·서비스경험·디지털 고객경험)의 최적화 및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를 성공하고자 이번 1회를 시작으로 하여 매년 지속적으로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AMC는 뷰티·패션 시장의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150여명 규모로 진행됐으며, 관련 업계 구성원들에게 네트워킹 구축의 장을 제공하고 상호 간의 정보 공유 및 상생 발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진행됐다. 오전 세션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선보여 업계 주요 트렌드는 물론,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 내용을 다뤄 해당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오후 세션에서는 총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진행됐다. △이색 마케팅(인사이더 코리아 이진우 대표·퀵실버록시코리아 이훈 대표·베이지크 남궁현 대표), △데이터 마케팅(브랜디 김상혜 그로스 PM·신주혜 그로스 리드·앱스플라이어 이기백 시니어 그로스 매니저), △MCN(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레페리 이지은 팀장·디마코 백성국 대표), △테크-NFT(아보카도 히로야스 미코시 대표·페임 유니버스 홍지신 대표·사이펄리 박광세 대표), △플랫폼(글로우픽 공준식 대표·LF몰 남주현 PD)을 주제로 뷰티·패션 산업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교환했다.
해당 패널 토론에서는 급변하는 뷰티·패션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온오프라인 마케팅, NFT 및 메타버스 활용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브랜드·디지털·퍼포먼스 마케터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업계 동향 및 전망, 마케팅 노하우, 캠페인 사례 등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새로운 도약점을 모색할 수 있는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으며,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AMC는 3X(브랜드경험·서비스경험·디지털 고객경험)의 최적화 및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를 성공하고자 이번 1회를 시작으로 하여 매년 지속적으로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링크
- 이전글AMC 2023 F&B “차별화·선진 광고 마케팅 한자리에” 23.07.18
- 다음글‘AMC 2022’ 성황리에 마무리한 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코리아 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