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2022’ 성황리에 마무리한 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코리아

23.06.07

본문

드림인사이트(대표이사 김기철)와 인사이더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우)가 공동 주최한 ‘AMC 2022 BEAUTY&FASHION’(이하 AMC)을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AMC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컨퍼런스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시대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보여줬다. 이번 AMC는 브랜드경험, 서비스경험, 디지털 고객경험 등 혁신을 통한 뷰티·패션 비즈니스 성공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업계 연사진들과 함께 2개의 키노트 발표와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진행됐다.

오전에 열린 첫 번째 키노트는 ‘드림인사이트’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분 엄한영 상무가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라는 주제를 갖고 발표했다.

엄 상무는 디지털과 테크 그리고 크리에이티브의 유기적 관계에 대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소개하며,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시대에 걸맞은 전략적 대비를 강조했다.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보여주어 컨퍼런스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두 번째 키노트는 ‘캐치패션’의 이우창 대표가 연사로 나섰으며,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라는 주제로 글로벌 명품 시장 현황을 소개했다. 소비자 구매 패턴부터 디지털 기술까지 이 대표의 경험으로 증명된 업계 주요 트렌드를 공유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정보들을 제공했다.

패널 디스커션 세션에서는 이색 마케팅·데이터 마케팅·MCN(인플루언서)·테크(NFT)·플랫폼을 주제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졌다. 브랜디, 퀵실버록시코리아, 글로우픽, LF몰 등의 뷰티·패션 트렌드 기업들이 패널로 참가해 정보를 공유했으며, 이번 AMC를 통해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얻었다는 구성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냈다.

한편, AMC는 뷰티·패션을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업계 상생 성장을 위해 매년 컨퍼런스 개최를 추진할 계획이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주) DREAMINSIGHT 070-4707-1388 media@bydream.co.kr

All Right Reserved ©DREAMINSIGHT CO.LTD.

닫기

Please note

Sign up for the Summit News Letter!

뉴스레터 신청하고,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subscribe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