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코리아, ‘AMC 2022’ 컨퍼런스 성황리 종료
본문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대표이사 김기철)와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 코리아’(대표 이진우)가 공동 주최한 ‘AMC 2022 BEAUTY&FASHION’(이하 AMC)’가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전했다.
해당 행사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진행됐다. 오전 세션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선보여 업계 주요 트렌드는 물론,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는 평가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오후 세션에서는 ▲이색 마케팅(인사이더 코리아 이진우 대표·퀵실버록시코리아 이훈 대표·베이지크 남궁현 대표), ▲데이터 마케팅(브랜디 김상혜 그로스 PM·신주혜 그로스 리드·앱스플라이어 이기백 시니어 그로스 매니저), ▲MCN(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레페리 이지은 팀장·디마코 백성국 대표), ▲테크-NFT(아보카도 히로야스 미코시 대표·페임 유니버스 홍지신 대표·사이펄리 박광세 대표), ▲플랫폼(글로우픽 공준식 대표·LF몰 남주현 PD)으로 총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이뤄졌다.
해당 패널 토론에서는 브랜드·디지털·퍼포먼스 마케터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업계 동향 및 전망, 마케팅 노하우, 캠페인 사례 등의 다양한 인사이트는 물론, 급변하는 뷰티·패션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온오프라인 마케팅, NFT 및 메타버스 활용 방안 등을 공유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출처 : 뉴스워커(http://www.newsworker.co.kr)
해당 행사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일정으로 진행됐다. 오전 세션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선보여 업계 주요 트렌드는 물론,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는 평가다.
이어 진행된 두 번째 오후 세션에서는 ▲이색 마케팅(인사이더 코리아 이진우 대표·퀵실버록시코리아 이훈 대표·베이지크 남궁현 대표), ▲데이터 마케팅(브랜디 김상혜 그로스 PM·신주혜 그로스 리드·앱스플라이어 이기백 시니어 그로스 매니저), ▲MCN(순이엔티 박관용 본부장·레페리 이지은 팀장·디마코 백성국 대표), ▲테크-NFT(아보카도 히로야스 미코시 대표·페임 유니버스 홍지신 대표·사이펄리 박광세 대표), ▲플랫폼(글로우픽 공준식 대표·LF몰 남주현 PD)으로 총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이뤄졌다.
해당 패널 토론에서는 브랜드·디지털·퍼포먼스 마케터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업계 동향 및 전망, 마케팅 노하우, 캠페인 사례 등의 다양한 인사이트는 물론, 급변하는 뷰티·패션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온오프라인 마케팅, NFT 및 메타버스 활용 방안 등을 공유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출처 : 뉴스워커(http://www.newsworker.co.kr)
관련링크
- 이전글‘AMC 2022’ 성황리에 마무리한 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코리아 23.06.07
- 다음글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 코리아, AMC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시대 차별화된 ‘성장전략’ 소개 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