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인사이더 코리아, AMC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시대 차별화된 ‘성장전략’ 소개

23.06.07

본문

드림인사이트(대표이사 김기철)는 인사이더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우)와 공동 주최한 'AMC 2022│BEAUTY·FASHION'(이하 AMC)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시대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보여줬다고 28일 밝혔다.

AMC는 지난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AMC는 브랜드경험, 서비스경험, 디지털 고객경험 등 혁신을 통한 뷰티·패션 비즈니스 성공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다. 이번 AMC는 업계 연사진들과 함께 2개의 키노트 발표와 5개의 패널 디스커션으로 진행됐다.

첫번째 키노트 발표는 엄한영 드림인사이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상무가 진행했다. 엄 상무는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의 시대'라는 주제로 디지털과 테크, 크리에이티브의 유기적 관계에 대한 이해와 사례,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 대한 차별화된 관점을 소개했다.

두번째 키노트는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가 연사로 나서 '온라인 럭셔리 Market & Trend'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 대표는 글로벌 명품 시장 현황과 소비자 구매 패턴부터 디지털 기술까지 경험으로 증명된 업계 주요 트렌드를 공유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제공했다.

패널 디스커션 세션에서는 이색 마케팅·데이터 마케팅·MCN(인플루언서)·테크(NFT)·플랫폼을 주제로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다. 브랜디, 퀵실버록시코리아, 글로우픽, LF몰 등의 뷰티·패션 트렌드 기업들이 패널로 참가해 정보를 공유했다.

(주) DREAMINSIGHT 070-4707-1388 media@bydream.co.kr

All Right Reserved ©DREAMINSIGHT CO.LTD.

닫기

Please note

Sign up for the Summit News Letter!

뉴스레터 신청하고,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subscribe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