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ㆍ인사이더코리아, ‘AMC 2022 BEAUTY&FASHION’ 공동 주최
본문
[AP신문 = 윤종진 기자] 드림인사이트가 인사이더코리아와 이달 21일 서울 코엑스 다이아몬드홀에서 ‘AMC 2022│BEAUTY&FASHION’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와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AMC 2022│BEAUTY&FASHION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과 뷰티 시장에서 놓칠 수 있는 정보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드림인사이트와 CATCH FASHION를 비롯해 브랜디, 퀵실버코리아, 글로우픽 등 약 60개의 국내 주요 뷰티&패션 마케팅 기업들이 연사진 및 패널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업체측은 “기술의 변화가 격변하고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가 짧은 주기로 변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AMC는 브랜드경험과 서비스 경험, 디지털 고객경험, 3X의 최적화 및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비롯해 브랜드마케팅, 시즈널 마케팅,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과 온ㆍ오프라인 시너지 극대화 등 시장의 공통 관심사에 대해서도 집중 조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관련 내용은 ‘AMC 202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와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AMC 2022│BEAUTY&FASHION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과 뷰티 시장에서 놓칠 수 있는 정보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드림인사이트와 CATCH FASHION를 비롯해 브랜디, 퀵실버코리아, 글로우픽 등 약 60개의 국내 주요 뷰티&패션 마케팅 기업들이 연사진 및 패널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업체측은 “기술의 변화가 격변하고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가 짧은 주기로 변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AMC는 브랜드경험과 서비스 경험, 디지털 고객경험, 3X의 최적화 및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비롯해 브랜드마케팅, 시즈널 마케팅,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과 온ㆍ오프라인 시너지 극대화 등 시장의 공통 관심사에 대해서도 집중 조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관련 내용은 ‘AMC 202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링크
- 이전글드림인사이트, 인사이더코리아와 '2022 AMC' 개최 23.06.07